로그인


remember
토플학원 어셔 학사일정
게시판 > board

 
작성일 : 19-08-23 00:41
[토익] 토익 900 후기 ~~
 글쓴이 : 김재희 (211.♡.250.213)
조회 : 90   추천 : 0  
1. 이름: 김재희

2. 학원을 다닌 총 개월 수: 1개월(점수 딴 기준)

3. 처음 학원에 들어왔을 때 시작했던 반: .750반

4. 학원에 오기전에 가지고 있었던 토익 점수(파트별): 없음 (근데 처음 반배치고사 볼 때 파트7이 54개 중에서
                                                          17개 맞았었어요.)

5. 목표했던 토익점수/ 취득한 토익점수:
목표: 960/900(480, 420)
최초 /중간 /최종

6. 토익을 공부한 이유: 편입을 위해 

7. 파트별 상세설명(자세히 적어주실 수록 다른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1)Listening : 제가 토익을 잘 알지 못할 때 리스닝은 수능수준으로 생각해서 굉장히 자신있었어요. 수능 듣기는 한번도 틀려본 적 없었기 때문에 리스닝 공부라는 것 자체를 해본 적 없었어요. 하지만 토익 리스닝을 처음 들었을 때 생각보다 발음도 생소하고 속도나 문제의 수준도 제 생각보다 높아서 당황했어요. 토익이라는 것을 한번도 제대로 풀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요령도 없었고 문제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도 몰랐어요. 하지만 파트1부터 차근차근 혜성쌤이 정리해주는 단어들 그리고 그 단어들의 동의어들 또 각 파트들을 푸는 방법까지 배워가며 많이 늘 수 있었어요. 특히 수업시간에 딕테이션을 들으면서 한 문장 한 문장씩 해석하는 것은 저같은 의지박약이 매일 숙제를 해야하는 동기를 부여했어요,,매일 숙제와 복습은 하였지만 저 스스로 늘고있음을 실감하지 못했는데 마지막쯤에 처음엔 2시간이 걸렸던 딕테이션 숙제가 한시간정도밖에 들지 않다는 것을 깨달아 아주 뿌듯했습니다.

2)Reading : 리딩은 지문자체가 수능보단 어렵지 않지만 한 지문에 한문제씩 나오는 수능과는 달리 한 지문에 여러문제가 나오기 때문에 수능보다는 비교적 꼼꼼하게 읽어야 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빠르고 대충 해석하는 습관이 있었던 저는 지문 당 한문제는 풀 수 있더라도 다음 문제를 풀기 위해 또 지문을 봐야했어요. 그러다보니 시간에 항상 쫓겼어요. 하지만 민주쌤의 문제 접근 방법과 문제 푸는 방법을 따라하며 꼼꼼하지만 빨리 문제를 푸는 것을 연습했어요. 또 어셔어 리딩의 큰 장점은 문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이 잘 갖춰지지 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어느정도 아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요. 저 스스로도 문법에 대해 어느정도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750점반에서 첫 주 백지 test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다시 한번 알아갔어요. 앞으로 영어 문법은 평생 이 기억으로 할 것 같아요 ㅎ ㅎ
3)Speaking :
4)Writing :

5. 점수 취득 후 얻게된 결과 : 사실 목표가 960점이기 때문에 세네달까지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첫달에 900점이 나와서 정말 행복했어요. 딱히 학원 다닌 거 말고는 한게 없는데 이렇게 나와서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물론 목표가 960점이기 때문에 이번주도 시험을 보는데 900보다 더 높게 나올 것 같아요 ㅎㅎㅎ^^^^^^ 아 그리고 이 학원은 의지가 없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저는 작년 겨울방학 때 잠깐 토익의 맛을 보기 위해 다른 토익 학원을 다녔었는데 세번 나가고 안나갔습니다. 사람도 많았고 관리도 안됐기 때문에 제가 안가도 아무도 모르더라고요.. 수업의 질과 상관없이 스스로를 믿지 못하겠다면 여기를 다니세요 ! (물론 어셔어는 수업의 질도 짱 ~~)

6. 어셔 어학원에서의 시간들을 돌이켜보며... : 7시에 일어나서 아침도 못먹고 준비해 사람이 아주아주 많은 지하철에 겨우겨우 타서 한시간동안 학원에 가는 것이 매일 아침 너무 힘들었어요. 관리가 없어더라면 솔직히 작년처럼 세번만 나가고 안나갔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공부를 정말 싫어하는 제가 매일 숙제하고 복습하고 지각도 별로 안하고 ㅎㅎ 하는게 지금 돌이켜 보면 굉장히 뿌듯하네요 ! ~!~~

7. 어셔생활백서 : 진정한 혼밥을 할 수 있을거에요. 왜냐면 점심시간에도 폰을 반납해야 하거든요. 학원을 막 다니면 처음엔 친구도 없기 때문에 진짜 진정한 혼밥을 경험할거에요. 저는 원래도 혼밥을 즐겨했지만 이 학원을 다니고 나서 진정한 고수가 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8. Thanks to : 수업을 열심히 가르쳐주신 민주쌤, 혜성쌤뿐만아니라 항상 저희를 관리하고 저희가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게 노력해주시는 예빈쌤에게 감사드려요. 특히 예빈쌤은 일이 정말 많으신 것 같은데 저희를 검사하실 때 한번도 대충하지 않고 정확하고 확실하게 하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


글자수: 1641.5

 
 

Total 92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결과 수기 작성법 - 토익 usher 19-01-22 573 0
공지 [공지] 공부법/ 수기 게시판 활용방법 usher 17-11-24 4600 1
공지 [공지] 결과수기 작성요령 - 토플 usher 10-12-16 9415 0
929 [토익] 토익 705점 후기 !! 이동훈 19-09-19 29 0
928 [토플] 내년에 또 다닐게요~ 엄찬호 19-09-18 82 0
927 [토플] 타 학원(H, Y.. 등) 가고자 하는 분들 보세요! (11) 최종국 19-09-18 189 1
926 [토플] 수기라니ㅠㅠ 6개월 81점!!! (14) 임종엽 19-09-11 292 0
925 [토플] 토플 드디어 103점으로 졸업합니다!! 29/29/24/21 (1) 이영채 19-09-07 246 0
924 [토플] 드디어 드디어ㅠㅠ 96점 수기!! (2) 이성재 19-09-06 209 0
923 [토익] 토익 750반 840점 수강후기 (잘못올려서 다시 올려요ㅠㅠ) (1) 조은혜 19-09-06 103 0
922 [토익] 토익 840 후기 송민정 19-09-06 61 0
921 [토익] 토익 885점 후기입니다~ 김용휘 19-09-05 62 0
920 [토익] 토익 790점 후기 (2) 정희두 19-09-05 74 0
919 [토익] 토익 1달 775 후기 한창훈 19-09-05 64 0
918 [토플] 1개월 3주 첫 토플 85 후기 (2) 최지은 19-09-05 146 0
917 [토플] 즐겁고 행복했던 3개월. 첫 토플 98점(28,29,19,22).......????? (11) 이인석 19-09-04 252 0
916 [토플] 혜미 쌤 감사합니당 ㅎㅎ(RC17->22) 총97점 (2) 전재현 19-09-04 99 0
915 [토플] 혜미쌤 총점 77->94점 (2) 김채운 19-09-04 118 1
 1  2  3  4  5  6  7  8  9  10    
select * from g4_write_toefl_note where wr_is_comment = 0 and ( wr_id != '7433' and wr_id != '6706' and wr_id != '96' and wr_10 = 'usher' ) order by wr_num, wr_reply limit 0, 15

  • 완전초보1반
  • 완전초보2반
  • intermediate반
  • K-USHER1반
  • K-USHER2반
  • 실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