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remember
토플학원 어셔 학사일정
게시판 > board

 
작성일 : 20-07-19 20:42
[토플] Start with 완초 1 [3개월] 토플 82점 후~기
 글쓴이 : 장재원 (58.♡.254.157)
조회 : 274   추천 : 0  
1. 이름: 장재원

2. 학원을 다닌 총 개월 수: 3개월 (완초1 1달, 완초2 1달, 인터 1달)

3. 처음 학원에 들어왔을 때 시작했던 반: 완초1

4. 학원에 오기전에 가지고 있었던 토플 점수(파트별): -

5. 목표했던 토플점수/ 취득한 토플점수: 80 / 82
첫 목표: 61 / 후 목표 : 80
최초 / 중간 / 최종
최초 모의 시험 : R 1 L 17 S x W x
중간 모의 시험 : R 25 L 22 S x W x
최종 실제 시험 : R 23 L 19 S 19 W 21

6. 토플을 공부한 이유: 대학 트랜스퍼

7. 파트별 상세설명(자세히 적어주실 수록 다른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1)Listening : 리쓰닝은 저는 해외에서 거주하다 와서 다른 과목 보다 조금 편하게 했던거같아요. 다만 보이지않는 벽의 한계를 느끼었는데 예빈쌤, 석균쌤께서 기초단어를 좀 외우면 괜찮다고해서 기초단어를 외웠더니 세상에! 어느정도 감잡고 했던거같아요, 그리고 리스닝에서 제일 중요한건 들으면서 중요한 부분 노트테이킹 하는거! 이거 처음에 진짜 답없는데 계속 연습하다보니까 중요한부분 안중요한 부분 나눠지더라구여! [ 노트테이킹 , 단어 ] 중요합니다~

2)Reading : 이 부분이 제일 할말이 많은데 저는 리딩 처음에 포기 할려고했어요.ㅋㅋㅋ 이제까지 해석하는 방식이랑 어셔에서 제시한 방식이랑 너무 다르고 적응하는데까지 넘나 힘들었지만 제 최초 모의시험 점수보시면 알겠지만 저때는 제 습관 못버리고 했다가 대참사 일어나고 "토플은 나의 길이 아니다 다른길을 찾아봐야겠따"라고 엄마한테 징징 거 렸다가 욕 한사바리 먹고 석균쌤한테 상담신청했는데 석균쌤도 무슨일이있었냐고하시면서 이 대참사에 대해서 논의했었는데 결국 문제는 단어였습니다 ;ㅅ;
              평소 단어 ( 120~130개 ) 에서 정말 미친듯이 단어만 봐서 단어(184개 이상)을 올렸더니 확실히 해석하는데는 문제없더라구요! 또 정말 힘들었지만 학원이 제시하는 방향으로 해봤는데 25점 나오고 깜짝놀랬어요..
              리딩에서 중요한 부분은 제가 생각하기에 여기도 단어인거같네요. 리딩하다가 유추하는 분들도 많은데 동사 모르면 그문제는 바이짜이찌엔입니다. 아 그리고 참고로 만약 본인 전공관련 이야기 나오면 실수안하게 글에 내용만 집중하셔야되요 지식 넣으면 다음시험 또치셔야됨

3)SpeakingㆍWriting  : 한달밖에 못했지만 외우라는거 외우고 이미 짜여진 틀이있어서 시키는대로 하니까 점수나왔던거같아요 처음에 이걸 어떻게 시작해야되는지 막막햇는데 혜지쌤께서 방향을 잘 알려주셔서 점수 잘나왔던거같아요.

5. 점수 취득 후 얻게된 결과 : 자 유

6. 어셔 어학원에서의 시간들을 돌이켜보며... : 저는 영어를 아예 모르는상태로 해외로 나가서 대학생활하다가 들어왔는데 덕분에 문법이 박살났었는데 완초1에서 문법어느정도 틀 잡고 제일문제였던 단어! 이 단어때문에 3개월 동안 진짜 쉬어본적이 없었던거같아요, 중간에 정말 많이 포기할까 싶었는데 석균쌤이랑 동진쌤이 멘탈 관리 잘해주셔서 여기까지 올수있었던거같아요 정말감사합니다 ㅠㅜ..

7. 어셔생활백서 : 아프지말기(건강관리가 제일루다가 중요해여! ㅎㅎ;; )

8. Thanks to

석균쌤 - 선생님 아니였으면 저 아마 처음 모의시험 치고나서 런했을꺼같아요 ㅋㅋㅋ... 첫 완초1부터 문법/리딩/멘탈/단어/단어/단어 까지 함께해주셔서 점수났었던거같네요 ㅋ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항상 제가 막히면 기계처럼 바로바로 풀어주시고 아마 제가 끝가지 버틸 수 있었던 건 쌤 덕분인거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학수쌤 - 비록 해태 통과는 아직도 못하였지만 문법 설명 너무 재밌있었고 머리에 쏙쏙들어오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종종 자습시간에 질문하러 나갔었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예빈쌤 - 리스닝 진짜 연습 많이했었는데 수업만 되면 단기 대인기피증이 나와서 비록 해태를 못했지만 선생님이 제시해준 방법으로 리스닝은 편하게 잡고갔던거같아요. 노트테이킹... 요거 덕분에 틀릴뻔한거 바로 캐치해서 만족스러운 점수나온거같아요! 감사함미당!

민주쌤 - 완초1에서 진짜 리딩 시간 순삭 그자체.. 쌤 수업만되면 있던 잠도 도망가고 긴장되던 수업이였는데 정말 재밌었던거같아요 그리고 아직도 "그게 모냐~~~면" 이거 애용하고있어요 감사함미다!!!!!

동진쌤 - 매니저쌤 / 헛짓하면 바로 달려와서 길잡아주시고 자습정말 하기싫어서 갈려고 햇는데도 절때 안된다고 하면서 멘탈관리해주신 동진쌤 덕분에 점수 진짜 내고감니다 진짜 대단한거같아요 맨날 10시에 집가시고 아침에 일찍오시고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ㅠㅠ 쌤없었으면 아마 롤토체스한다고 점수안나고 지금도 단어보고있을지몰라요.. 제가 중간에 엄청 징징징징징 했었는데 따뜻한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혜지쌤 - 스피킹 라이팅은 정말 아무 아이디어가 안떠올랐지만 쌤이 중요하다고 알려준거랑 별지 그거만 보고갔는데도 점수가 상상이상으로 나왔어요 진짜 도움 많이된거같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우리 부싼 은선/신비주의 경호/킹수현/컴공올 윤지/미국올 지혜/착한형 준우형/성실맨 지성/업 다운/영어마을 민아/엘리트 지환이형/지각듀오 예원쓰 /맨날삐지는 윤정쓰/형만선생님/얼마못본 짝지 진규형님/ 다들 정말 고맙슴미다 덕분에 학원에서 버텼었던것같습니다! 다들 화이팅!!!!!!!!!!


글자수: 1966.5

장재원 20-07-19 21:12
 58.♡.254.157  
아 달다 달아~
이민아 20-07-19 23:17
 175.♡.202.223  
업다운 ㅋㅋㅋㅋ 축하합니당~~~~~~~
이진규 20-07-20 00:19
 61.♡.250.40  
축하해요ㅎㅎㅎ 어셔 탈옥후기 잘 봤어Dㅋㅋㅋ 저는 열심히 숟가락으로 변기 들어내고, 벽뚫고, 땅파고 있을께욤 ㅠㅠ 언젠가는 저도 프리즌 브레이커 후기 올리고 싶네Dㅋㅋㅋㅋㅋ 진짜 축하해요ㅎㅎ
신동진 20-07-20 12:39
 218.♡.168.176  
재원씨 공부 좀 시킬라고 실랑이 하던게 아련하게 생각나네요 ㅎㅎ 제 기억에 퇴근은 제 시간에 많이 했던거 같은데 그래도 아름다운 모습을 주로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하셨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김석균 20-07-20 18:09
 218.♡.168.176  
수기 쓰는 데도 한참이 걸리네ㅋㅋㅋ 해킹 안하고 학원에 더 열심히 나왔으면 더 높게 받을 수도 있었겠지만 그래도 첫 번째로 점수를 내다니 너무 수고 많았어~~
윤혜지 20-07-21 23:09
 183.♡.186.5  
재원학생 점수나온거 축하해용~~ :)
 
 

Total 1,07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공부법/ 수기 게시판 활용방법 민옥기 20-04-29 937 0
공지 [공지] 결과 수기 작성법 - 토익 usher 19-01-22 3190 0
공지 [공지] 결과수기 작성요령 - 토플 usher 10-12-16 12374 0
1075 [토플] 주니어 특강 고인물 소연이의 토플수기 (2) 강소연 05:46 9 1
1074 [토플] 토플 116점 수기 이서현 20-08-10 42 0
1073 [토플] 토플 85점 후기 (12) 최지혜 20-08-06 186 0
1072 [토익] 토익 2달 965 후기 (1) 위서린 20-08-06 57 0
1071 [토익] 토익 후기 (1) 신용철 20-08-06 35 0
1070 [토익] [고인물 탈출] 어셔 에서의 토플+ 토익850후기! (2) 정황재 20-08-06 90 0
1069 [토익] 토익 750반 1달 수강 후기 (2) 장해수 20-08-06 51 0
1068 [토익] 850반 수강후기 (1) 박해민 20-08-03 56 0
1067 [토익] 토익 860 후기! (1) 송우성 20-07-31 82 2
1066 [토익] 토익 한달 수강 후기! (1) 고병현 20-07-30 123 0
1065 [토플] 105점 수기 (26) 조진호 20-07-25 432 7
1064 [토플] 88점 수기 (4) 손준우 20-07-23 314 0
1063 [토익] 토익 750반 후기! 정아현 20-07-22 142 0
1062 [토플] 사랑하는 혜미쌤과 함께한 한달 토플 수기! 김서진 20-07-21 227 1
1061 [토플] Start with 완초 1 [3개월] 토플 82점 후~기 (6) 장재원 20-07-19 275 0
 1  2  3  4  5  6  7  8  9  10    
select * from g4_write_toefl_note where wr_is_comment = 0 and ( wr_id != '8306' and wr_id != '7433' and wr_id != '96' and wr_10 = 'usher' ) order by wr_num, wr_reply limit 0, 15

  • 완전초보1반
  • 완전초보2반
  • intermediate반
  • K-USHER1반
  • K-USHER2반
  • 실전반